8/8 주간회고 7주차

금주는 Process와 Template에 대한 산출물을 전달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 작업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느꼈다기 보다는 산출물에 대한 도구 및 기법들이 많다는 것을 크게 느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Process와 Template에 대한 산출물이 워드 파일과 파워포인트만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였지만 새로운 기법와 도구를 접하게 되면서 생각과 표현의 폭이 넓어졌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많은 도구들이 있겠지만 소장님의 추천으로 Wix라는 서비스를 통해 산출물을 전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막연하게 전달의 도구로 사용하면 된다라는 생각에 마구잡이식으로 실행을 하였지만 결국에는 탄탄한 기획으로 비롯된 Outline이 필요하며 이에 대한 시간투자가 가장 많이 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이제 프로젝트 리서치에서의 인턴이 다 끝나가고 있지만 제가 하게되는 모든 업무에서 많은 점들을 느낄때도 있고 많지는 않지만 경험의 깊이에 대해 느낄 때가 많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Advertisements

One thought on “8/8 주간회고 7주차

  1. 마지막 정리 및 결국 사용하게 되는 분들은 이번 프로세스/방법론을 잘 모르는 스타트업이 될터이니 시각을 잘 조정해서 마무리 해보죠.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