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 주간회고 5주차

5주차에는 KT에서 업무를 하면서 4주차 후반에 했던 IP Phone 설치를 다시 하는 업무를 하였고 비교적 한가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관련 전공을 하지 않고 있기에 저에게 업무를 할당하지 못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현 상태에서는 테스트 단계가 아니고 테스트를 위한 작업 단계이기에 딱히 업무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KT에서의 마지막 날에 김영국 차장님께서 Visual PMO에 있는 Page에 보안 관련 양식을 만들어서 올려달라고 하셔서 처음으로 KT의 PMS에 작성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평소 Github를 통해 개인 프로젝트를 하는 저에게 Visual PMO가 Github와는 어떤 다른점이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 있었고 어찌보면 Github가 Visual PMO의 축소판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편한 점들도 많고 상대적으로 기능들이 많이 있어 업무의 편리성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KT에서 짧은 기간동안 업무지원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느꼈고 업무적인 것보다 개인적으로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다시 한번  깊게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았습니다.

Advertisements

One thought on “7/25 주간회고 5주차

  1. 이제 우물안 개구리가, 강과 바다를 본 격이네요. 현제 하고 있는 Startup을 위한 프로세스/Visual PMO는 결국 KT Visual PMO의 Minimize 버전일꺼에요. 작든 / 크든 원리는 같죠. 좋은 것을 보고 깨달은 것 같네요. 이제 3주 남았네요. 남은 기간도 화이팅! 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