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 인턴계획 및 각오

안녕하세요.
김태영 소장님께 수업을 들으면서 연이 되어 Project Research에서 인턴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근 천날이라 많이 설레고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완전히 모르는 분과 일을 하는 것이 아니여서 그나마 편했습니다.
이제 4학년 막학기를 남겨두고 여름방학 중에 8주라는 시간을 Peter 소장님과 함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터닝포인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낯선 환경에서 낯선 사람들과 함께 협업을 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지만 8주라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기로 맘을 먹었고 처음으로 출근해서 굉장히 자유로운 환경속에서 PMO에 대해 알아보고 이번 인턴을 통해 접해보고 싶은 일에 대해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직 PMO 또는 PM에 대한 개념은 완벽하게 잡혀있지 않았지만 소장님께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되었고 앞으로 저에게 주어질 과제(?)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참여하게될 과정에 매우 흥미로운 주제도 있었고 제가 접해보고 싶은 과정 또한 추가해서 넣어주셨습니다.
앞으로 8주라는 시간이 걱정이 되긴 하지만 기대가 더 큰 만큼 앞으로 저에게 있어서 큰 자산이 되는 인턴 기간으로 만들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Peter소장님!  
  

One thought on “6/23 인턴계획 및 각오

  1. 첫 주는 프로젝트 윤곽 및 추진 방법 익히는 것에 할당했네요. 경험보다는 내 것으로 익혀 활용한다는 개념으로, 배운다는 개념보다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는 개념으로 접근해보죠. 화이팅!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